척탑병원의
공지와 소식들

홈아이콘고객센터  >  병원 뉴스

보기
제목 척추 관절 치료전문 척탑병원 23일 대구에 오픈
작성자 척탑병원 조회수 4361

2012.jpg

 

척탑병원은 오는 23일 대구 수성구 범어네거리에 개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척탑병원 관계자에 따르면 최신 IT기술이 접목된 EMR 시스템과 Mobile PACS시스템을 설치했으며, 이를 통해 장소의 구애 없이 의료 차트와 검사 결과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신속하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쾌적한 의료환경과 편의시설 확충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총 5개 층 약 80병상으로 마련해 대구 지역 환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의료진 구성은 강병욱 대표 원장(전 서울청담/대구우리들병원, 신경외과: 척추)을 비롯해 김경기 원장(전 대구우리들병원, 신경외과: 척추), 김진덕 원장(전 대구우리들병원, 정형외과: 척추, 관절), 안성태 원장(전 대구우리들병원, 신경외과: 척추) 등 척추 관절 분야의 전문의들로 구성됐다.


강병욱 대표 원장은 “척추관절 및 디스크 질환을 효과적으로 극복하기 위해서는 휴식과 안정부터 첨단 비수술 치료, 고난도의 수술 치료까지 통합적으로 시행할 수 있는 병원의 필요성이 절실하다”며 “이에 척탑병원은 최첨단 시스템과 뛰어난 경력을 자랑하는 의료진을 꾸려 대구를 대표하는 척추/관절 분야 전문병원을 개원하게 된 것”이라고 전했다.

2012.7.19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창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 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제50조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①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가사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 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제65조 2 (벌칙)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① 제50조제4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기술적 조치를 한 자
② 제50조제6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자
③ 제50조 2의 규정을 위반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ㆍ판매ㆍ유통 또는 정보전송에 이용한 자
[일부개정 2002.12.18 법률 제0679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