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탑병원의
공지와 소식들

홈아이콘척탑병원  >  병원 뉴스

보기
제목 척탑병원 개원, 대구 대표 척추/관절 병원 될까?
작성자 척탑병원 등록일 2012.07.21 조회수 2909
척추/관절 질환 중점 척탑병원, 대구 범어네거리에 23일 오픈


척추나 관절 질환 환자를 위한 척탑병원이 오는 23일 대구 중심지인 수성구 범어네거리에 개원한다.


척탑병원은 총 5개 층에 약 80개의 병상이 있는 특수병원으로 전자의무기록(EMR) 시스템과 모바일 의료영상저장전송(Mobile PACS) 시스템 등 최신 의료 시설을 설비, 환자들의 질병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치료하는데 활용하게 된다.


의료진은 전 서울 청담 우리들병원, 대구 우리들 병원에서 부원장 역임한강병욱 대표원장(신경외과 척추)과 김경기 원장(신경외과 척추), 김진덕 원장(정형외과 척추/절), 안성태 원장(신경외과 척추) 등 모두 우리들병원에서 10년 가까이 근무해 경험이 풍부한 이들로 구성돼 있다.


척탑병원의 모토는 ‘질환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질병의 단계에 꼭 맞는 올바른 방법을 선택해 정직하게 치료하는 것’으로, 비수술 치료를 원칙으로 삼고 있으나 척추 및 관절 질환 환자의 약 10%에 해당하는 수술 치료도 병행한다.


강병욱 대표원장은 “환자의 상황과 각 질병의 진행단계에 맞춰 비수술과 수술 치료를 올바르게 선택해야 한다”며 “비수술 치료와 수술 치료를 하나로 통합해 단계에 맞춰 실행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려운 병도 쉽게, 쉬운 병은 더욱 쉽게 치료하면서 척추, 관절의 새로운 중심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2012-07-19 10:01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m.com

  • 이전글
  •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 다음글
  •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창닫기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 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제50조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①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가사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 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제65조 2 (벌칙)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① 제50조제4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기술적 조치를 한 자
② 제50조제6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자
③ 제50조 2의 규정을 위반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ㆍ판매ㆍ유통 또는 정보전송에 이용한 자
[일부개정 2002.12.18 법률 제06797호]